솔루션 공지

블로그페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마케터링크 → 픽셀 서비스 대체 일정 안내
작성일
2024-02-13 19:17:39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입니다.

마케터링크 이용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이번에 마케터링크보다 더 나아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픽셀'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면서 기존 마케터링크는 종료되고, 픽셀로 업그레이드 대체될 예정입니다.

아래 세부 일정과 주요 내용을 참고하셔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픽셀을 경험해 보세요.

 

1. 마케터링크 → 픽셀 대체 일정

1-1) 픽셀 1차 오픈: 2/15(목)

1-2) 마케터링크 → 픽셀 마이그레이션: 2/15(목) ~ 3/3(일)

1-3) 픽셀 그랜드 오픈: 3/4(월)

1-4) 마케터링크 종료: 3/31(일)

 

▶ 마케터링크 제한사항

​ 4/1(월)부터는 마케터링크에 마케터 신규등록, 마케터 판매상품 신규등록이 제한됩니다.

 

▶ 마케터링크 유지사항

​ 단, 기존에 등록된 마케터가 이미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판매하는 것과 전산내역 조회는 계속 가능합니다.

 

2. 세부내용 안내

픽셀은 셀러와 셀럽을 연결하는 무료 공동판매 플랫폼으로

블로그페이 판매자(셀러)의 상품을 기존 마케터(셀럽)이 대신 판매해 준다는 틀은 마케터링크와 동일하나,

다음과 같은 개선 포인트가 있습니다.

 

2-1) 판매수수료 정산ㆍ원천징수ㆍ계산서발행까지 모두 무료 대행

내가 셀럽 수수료를 직접 정산할 필요 없이, 픽셀에서 모두 무료로 대행해 드립니다.

픽셀에서 판매된 셀러 상품의 판매수수료에 대해 [배송완료된 날 다음 평일]에 셀럽에게 자동 선정산되며,

셀러는 [내 페이앱 정산대금 - 판매수수료] 금액을 자동 정산 받게 됩니다.

 

2-2) 업계에서 가장 빠른 정산, 정산후취소 금액은 픽셀-셀럽간 별도 정산

판매수수료가 [배송완료된 날 다음 평일]에 정산되기 때문에 업계에서 가장 빠릅니다.

픽셀에서 판매수수료를 중앙정산으로 일괄 처리하므로, 셀러는 셀럽과 별도 계약을 맺을 필요가 없으며,

원천징수/계산서발행 또한 모두 무료 대행됩니다.

판매수수료가 정산된 뒤에 주문이 취소될 경우, 반환처리가 필요한 판매수수료가 '셀럽별 차감필요 금액'으로 별도 관리되고,

픽셀과 셀럽간에 별도 정산처리하므로 셀러는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2-3) 다양한 셀럽과 접촉 가능

마케터링크에서는 판매자가 직접 셀럽을 모집해서 마케터로 가입시켜야 했으나,

픽셀에서는 상품만 전시하면 여러 셀럽과 자연스럽게 접촉할 수 있기 때문에 판매 채널이 더욱 다양해질 수 있습니다.

 

2-4) 셀럽 초대 보너스까지

픽셀의 '내 전용 초대링크'를 통해 마케터들이 픽셀 셀럽으로 가입 후

내 상품 또는 다른 셀러의 상품을 판매할 경우, 판매금액의 0.2%를 매달 현금 보너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3. 픽셀 시작하기

마케터링크 → 픽셀 마이그레이션 단계에서는 상품과 셀럽이 모두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블로그페이 계정으로 픽셀에 로그인 후 → 블로그페이에 등록돼있는 상품을 픽셀로 가져오기하고 → 마케터링크의 내 마케터를 픽셀 셀럽으로 초대하여 이용해 주세요.

*내 전용 픽셀 초대링크를 통해 마케터를 셀럽으로 가입시켜야 초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마케터링크 → 픽셀 마이그레이션 퀵가이드

https://picsell-guide.oopy.io/seller/mktlink_user 

 

※ 마케터링크 → 픽셀로 데이터가 자동 이전되지는 않습니다. 마케터링크와 다른 플랫폼이기 때문에 픽셀 초대 링크를 통해 기존 마케터들을 픽셀로 초대/가입 시키는 과정과 블로그페이 상품을 픽셀로 가져오는 과정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픽셀 홈페이지

https://seller.picsell.co.kr/

 

셀럽 홍보로 내 상품이 판매되면, 내가 설정한 판매수수료가 성과형 후불 광고비로 지출되는 것 외에 중개수수료, 기타비용 등 추가 발생 비용은 전혀 없답니다.

성과가 보장되지 않는 광고에 지출하던 광고비 부담을 줄이고, 성과형 광고의 효과만 핀 포인트로 누려보세요!

 

블로그페이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립니다 :D

 

◆ 픽셀 문의하기

https://picsell.channel.io/support-bots/85347